Update 2018년 02월 24일  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쉘 힐릭스, 천연가스로 만든 합성 엔진오일 홍보 2018-02-07 10:10
BMW 자동차 내건 경품 프로모션 진행


【에코저널=서울】한국쉘석유가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투명한 기유로 전환하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을 적용해 만든 고급 합성엔진오일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한국쉘석유는 극한 온도와 엔진 스트레스 상황 속에서도 엔진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자사의 대표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 보증 App 가입 및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BMW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쉘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년부터 BMW의 순정 엔진오일 공급사로 선정됐으며, BMW 모터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쉘석유 ‘BMW 경품 프로모션’은 참여방법 별 당첨자를 선정해 BMW 자동차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쉘 힐릭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에 쉘 힐릭스 보증 App에 가입하고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 가운데, 1명을 선정해 BMW 118d 자동차를 증정한다. 전국 브랜드샵 및 제휴점을 통해 쉘 힐릭스 정품을 구매한 후 보증 프로그램에 등록한 경우에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쉘이 마련한 국내 최초의 엔진오일 품질 보증 제도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은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 사용 후 엔진 이상 발생 시,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한다. 프로그램 등록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샵 및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그리고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는 “쉘 힐릭스 보증 App 및 보증 프로그램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뿐 아니라,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인 BMW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쉘 힐릭스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드라이브 온(Drive On)’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드라이빙에 대한 운전자의 열정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쉘 힐릭스의 다양한 노력을 약속하는 활동이다. 이에 쉘 힐릭스는 어떠한 운전 상황 속에서도 엔진의 성능을 최상으로 발휘하도록 돕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보증 프로그램, OEMs, 쉘 어드밴티지(Shell Advantage) 등의 활동을 전개하며 운전자들의 드라이빙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한국쉘석유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