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2월01일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코엑스아쿠아리움, ‘가든일’과 함께하는 생물 이벤트 2020-10-27 09:42
【에코저널=서울】코엑스아쿠아리움이 숫자 ‘11’을 닮은 생물 ‘가든일’과 함께하는 이 달의 생물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실시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산호미술관 테마존에 살고 있는 ‘이 달의 생물’ 가든일들이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보다 높이가 한층 더 높은 수조로 이사를 실시한다. 한층 더 높고 예쁘게 단장된 ‘가든일’ 하우스는 오는 11월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방문 고객을 위해 ‘이 달의 생물’ 가든일이 그려진 기념 카드를 1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새롭게 단장된 ‘가든일’ 하우스에서 11월 ‘이 달의 생물’인 가든일들이 춤을 추듯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 달의 생물’ 가든일과 함께 하는 이벤트에 대한 이미지를 제시한 고객 또는 이름에 가, 든, 일이 포함되어 있는 고객에게는 2만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현장 결제 혜택을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관람객이 안전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출입 명부 시행, 전시관 소독 수시 진행, 전시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11월 ‘이 달의 생물’ 가든일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www.coexaqu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