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9월22일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남양주시 숲새울정원, ‘아름다운 정원 콘테스트’ 금상 2020-06-03 13:51
【에코저널=남양주】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소재 숲새울정원(가드너 신재열)이 산림청 주관 ‘2020년 아름다운 정원 콘테스트’에서 금상(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정원관광 인프라 확충과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이번 콘테스트에는 지난 4월 13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국의 100개 아름다운 정원 작품이 응모했다.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거쳐 입상작을 선정했다.

▲꽃이 활짝 핀 숲새울정원.

조안면 숲새울 정원은 꽃과 나무, 새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이 탸샤 튜더의 비밀의 정원과 비슷해 ‘한국의 타사튜더’라고 불리고 있다.

▲숲새울정원 신재열 가드너.

신재열 숲새울정원 가드너는 “정원 가꾸기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라며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정원에 나가 풀을 뽑고 나무와 꽃을 가꾸는 일이 일상이 된지 어언 이십여년 동안 숲새울정원의 수 백 여종의 꽃과 나무는 사계절동안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 작품의 시상식은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오는 10월 21일, 전시회는10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박지현 기자 pjh@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