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8월 15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 나라꽃 무궁화 전시 2018-08-09 11:33

【에코저널=인천】인천광역시 계양공업사업소는 광복 73주년을 맞아 인천문화예술회관 앞 광장에서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광복 73주년 기념 나라꽃 무궁화 전시행사’에서는 계양공원사업소에서 직접 재배해 가꾼 무궁화 분화, 분재 등 총 530여 점의 작품으로 태극기 모양을 연출하게 된다.

8월 15일 광복절 당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무궁화 묘목과 허브식물을 시민에게 나누어주는 행사를 한다.

이와 함께 손수건에 꽃 물 들이기 행사도 마련하여 나라꽃 무궁화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일깨움은 물론 시민이 직접 기르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계양공원사업소 관계자는 “전시행사가 시민들이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종의 무궁화 생산과 공급을 더욱 확대해 인천시 공원과 녹지대 등 생활주변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친근하고 사랑받는 꽃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