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8월 20일  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평치유의숲, ‘숲속 여름나기 가족캠프’ 운영 2018-08-03 11:43
【에코저널=양평】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4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경기 양평군 양동면 국립양평치유의숲(센터장 송재호)에서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숲 속 여름나기 가족캠프’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자녀를 둔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제공, 가족구성원 간의 소통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숲속에서 무더위를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경기 양평군 양동면 국립양평치유의숲 가족고객 대상 산림치유프로그램.(사진제공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주요 프로그램은 ▲참가족 건강(HRV측정) ▲허그트리(나무와 교감하기) ▲희망의 씨앗 날리기(새총쏘기) ▲치유 숲길 체험 ▲향기치유 ▲추억의 머그컵 만들기 등이다.

참가신청은 진흥원 누리집(https://www.fowi.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국립양평치유의숲(031-8079-79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재호 국립양평치유의숲센터장은 “최근 폭염을 피해 숲을 찾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면서 “숲에서 휴식과 더불어 가족관계를 증진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