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8월 19일  일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국립수목원, ‘우리 꽃 전시회 분경 공모전’ 개최 2018-05-11 11:11

【에코저널=서울】산림청 국립수목원은 우리나라에서 자라는 우리 꽃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018 우리 꽃 전시회’를 위한 분경 공모전을 5월 14일부터 5월 3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산림청에서 주최하는 ‘아름다운 정원 콘테스트’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우리 야생화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우리 꽃 분경 공모전을 실시한다.

우리 꽃을 활용해 분경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분야는 학생, 가족, 일반 3개 부분으로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립수목원(www.kna.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된다.

시상 규모는 국무총리상 1점, 농림부장관상 3점, 산림청장상 3점, 국립수목원장상 2점이며, 수상작을 포함한 선정된 50작품은 창경궁 특별행사장에서 전시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이유미 국립수목원장은 “우리 꽃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분이 참가하기를 바란다”며 “우리 정서가 담긴 꽃들이 우리 생활공간에 많이 채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지현 기자 pjh@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