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9월 21일  금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절정…인파 몰려 2018-04-15 11:43
【에코저널=가평】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벚꽃축제’에 일요일인 15일 오전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과 메노뮤직이 후원하고, (주)꿈의동산이 주최하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4월 14일 시작돼 오는 29일까지 3주간 에덴벚꽃길(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189)에서 열리고 있다

‘에덴벚꽃길’은 청평면 에덴휴게소(에덴주유소) 골목부터 시작돼 1Km 넘는 구간에 30여 년 된 벚꽃터널이 장관을 이룬다. 서울에서 자동차나 ITX 청춘열차로 50분 거리에 위치한 가평 에덴벚꽃길은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다.


축제장을 찾은 남영애(57, 경기도 양평군)씨는 “멀리 진해 군항제를 가지 않더라도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는 사실에 매우 놀랍다”면서 “오늘 벚꽃이 절정을 이루면서 가장 화사한 모습을 연출하는 것 같아 오기를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벚꽃 구경은 물론 걸그룹, 밴드, 아카펠라, 비보이, 전자바이올린 등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진다. 먹거리가 있는 푸드 트럭, 그리고 홍대 거리에 있을 법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 동시에 열리고 있다.

상세한 공연 일정은 벚꽃 축제 홈페이지(www.eden-town.com)와 블로그(blog.naver.com/dreampark2018)를 확인 가능하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