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SL공사, 폐기물 성상개선 우수지자체·반입업체 포상 2017-12-28 10:03

【에코저널=인천】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SL공사)는 지난 27일 ‘2017년도 수도권매립지 반입폐기물 성상개선 우수지자체 및 반입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우수 지자체로 서울시 관악구·서초구, 경기도 고양시가 각각 선정됐다. 우수반입업체로는 ㈜벽성그린산업, ㈜수도권환경, 인선이엔티㈜가 선정됐다.

SL공사는 또 우수지자체인 관악구 담당공무원 이재규 주무관에게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여했다. 조현진 주무관(서울시 서초구), 민경남 주무관(경기도 고양시)에게는 공사 사장표창을, 우수 반입업체로 선정된 3개 업체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SL공사는 수도권매립지의 친환경적인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반입폐기물의 성상개선 및 분리배출을 위한 시민의식개선 시책 등을 적극 추진한 우수지자체 담당공무원과 반입업체에 대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표창을 실시하고 있다.

SL공사 이연섭 반입관리처장은 “반입폐기물 성상개선은 자원과 에너지를 버리지 않고 다시 쓰는 자원순환사회를 실현하는 것”이라며 “가정에서부터 올바른 배출방법 홍보 등 지자체의 보다 더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