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8일목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한국상하수도협회 경북도 상하수도 공무원 워크숍 개최 2022-06-23 20:00

【에코저널=울진】한국상하수도협회(이하 ‘협회’)는 23일 경북 울진군 덕구온천에서 경상북도와 시군 상하수도 관계 공무원과 함께 하는 ‘2022년 경상북도 상하수도 공무원 워크숍 및 물환경 포럼’을 개최했다.

오늘 워크숍은 담당 공무원 정책, 현안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실무 중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환경부에서의 상·하수도 주요 정책방향에 대한 발표와 경상북도 내 물산업 선도기업 11개사의 신기술 발표, 상하수도 분야 유공자에 대한 경상북도지사 표창이 함께 진행됐다.


워크숍에는 경상북도 상하수도 담당 공무원 150여명이 참가해 도와 시·군 상하수도 관계 공무원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됐다.

한국상하수도협회는 코로나19기간 축소됐던 회원과의 교류·소통의 장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지원 사업을 진행, 지자체와 관계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23일에는 충청북도에서 공무원 워크숍이 개최 예정이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