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7일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한국상하수도협회,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 2021-04-08 19:35
【에코저널=서울】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협회’)는 8일 서울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국내 상하수도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대상으로 ‘2021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을 수여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통령 표창 2인을 수상자 대표로 해 소규모 수여식을 가졌다.

대통령 표창에는 (사)대한상하수도학회와 효림산업(주) 변종윤 이사가 선정됐다. 국무총리 표창은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장창숙 주무관, 당진시 수도과 안병환 사무관, 한국환경공단 나명호 부장이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상하수도협회 송상진 사무총장, 대한상하수도학회 구자용 학회장, 효림산업(주) 변종윤 이사, 한국상하수도협회 선계현 상근부회장.

정부포상 5인 외에 환경부장관 표창 15인, 행안부 장관표창 10인, 협회장 표창 2인으로 총 32인의 수상자에 대해 포상을 수여했다.

2021년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 수상자 명단은 협회 홈페이지(https://www.kwwa.or.kr/web/bo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상하수도협회 선계현 상근부회장은 “국내 상하수도 발전을 위해 이바지 하신 수상자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협회와 함께 상하수도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상하수도협회는 상하수도발전에 이바지하고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에 부응하고자 다가오는 9월 7~9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WATER KOREA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