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6월20일목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 용암천 하천정화 진행 2019-05-27 18:12

【에코저널=남양주】남양주시 별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별내동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로 구성된 ‘하천소생연합단 봉사단’ 단원 40명과 함께 용암천 일대에 대해 하천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남양주점프벼룩시장 별내지회(김연정 국장)에서 주최한 이날 정화활동에서는 별내동 용암천 구간 중 상하수도관리센터에서부터 별내역까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향후에도 별내동 학생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하천소생연합단 봉사단과 함께 하천정화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겠다”며 “현재의 깨끗한 하천을 지속적으로 보존하고 다른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현장형 환경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별내동 지방하천인 용암천, 덕송천, 불암천은 주민들에게 여가공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며 “주민들의 자발적인 하천정화활동을 유도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친환경 생태공간으로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