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년 08월 15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하남시, 워크숍서 수돗물 홍보 우수사례 발표 2018-05-02 11:06
【에코저널=하남】하남시는 지난달 24일 경기도 상하수도 공무원 워크숍에서 경기도 최초로 연속 테마 복합 강의법을 활용한 수돗물 홍보 강연 우수사례를 발표해 참가 공무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우수사례를 발표한 하남시 허석 수질관리팀장은 수돗물 연속 테마 복합 강의법을 더욱 발전시켜 ‘지금 여러분은 어떤 물을 마시나요’를 주제로 발표했다. 수돗물은 경제적이고 안전하며,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열정적으로 강의(사진)했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경기도 수자원본부 상하수도과, 수돗물 시민네트워크, 한국상하수도협회 관계자들은 “딱딱하고 지루하기 쉬운 수돗물 강연을 생활 속의 아이디어를 섞어 재치 있게 강의함으로써 수돗물을 제대로 이해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평했다.

한편, 하남시 상수도과는 수돗물에 대한 시민 만족도와 신뢰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수돗물 시음 행사 및 수돗물 음수대 설치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