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양주시, 개인 하수도 무료정비 서비스 호응 2017-10-10 14:02
【에코저널=양주】양주시가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개인 하수도 무료정비 서비스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 제고와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2015년부터 실시해 현재까지 총 707건을 정비 완료했다. 올해에만 139건을 정비하는 등 시민들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양주시는 가정배수설비 정비를 위해 오수관로와 오수맨홀정비에 필요한 CCTV 촬영장비와 점검자재를 확보해 찾아가는 하수도정비 서비스를 365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개인 오수맨홀과 오수관로의 사전 점검을 통해 가정집에서 발생하는 오수로 인한 시민 불편사항을 예방한다.

양주시민이면 누구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양주시 하수과 하수관리팀(031-8082-6870∼3)으로 의뢰하면 된다.

양주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365일 무료로 실시하는 찾아가는 하수도정비 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호응이 지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효준 기자 khj@ecojournal.co.kr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