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년 10월 18일  수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관련기사 : 김은경 환경부장관, 물관리일원화 홍보 강화 주문
관련기사 : 경주서 국제 물 주간 행사…70개국 관계자 참여
김은경 환경부장관, 경북 물산업 선도기업 격려 2017-09-21 17:02
【에코저널=경주】김은경 환경부장관이 경상북도 물산업 선도기업을 격려했다.


김은경 환경부장관(사진 중앙)은 21일 낮 12시 30분,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17(KIWW; Korea International Water Week)’ 행사가 열리고 있는 경주시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경북물산업 선도기업 전시·홍보부스를 방문,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 장관은 급수전 등 상수도자재 생산업체인 ㈜미래산업 손명숙 대표로부터 회사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우리나라 물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장관은 또 지하수 관정 개발 및 자재 제조업체인 ㈜한결테크닉스(대표 김준영) 부스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이해를 돕기 위해 전시된 녹슨 지하수파이프 실물을 본 뒤 “정말 이런 파이프들이 존재하느냐”고 의아해하면서 묻기도 했다.

한결테크닉스 이지용 이사가 “환경부 산하 한국상하수도협회로부터 국내 최초로 위생안전인증을 받은 ‘지하수 양수파이프’를 생산,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고 설명하자, 김 장관은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